※Spoiler※ First Original Song Producing [Raon x Crying Nut]

2021. 03. 09.
37 333 조회수

Introducing Episode 5 of Crazy Job Experience Change Up together
with the Korean rock band “Crying Nut” that debuted in 1996
and “Lee Raon” a music creator with 4 million subscribers!
Today, we gathered with all the cast members of “Chang Up” and held a song camp!
We had a great time meeting each other and introducing the team (*´꒳`*)
And FI!NAL!LY! we sketched out Raon x Crying Nut’s original song!
I’ll be sharing a little spoiler of the song in this video
so please stay tuned till the end! (「・ω・)「
Next week, the music video of our original song will be uploaded!
Please keep a look out 💖
#RaonLee​ #CryingNut​ #ChangeUp

댓글
  • 교촌치킨 무료 이벤트 참여하러가기 :arrow_forward: bit.ly/30nEsDf 'Raon Lee, 크라잉넛 - 꺼내 보는 세상' 음원은 3월 16일 오후 6시에 공개 됩니다! ▶도티 x 강남 : kofund.info/limo/bidio/Y9Kn3JXJ3qqinXw.html ▶진자림 x 유키카 : kofund.info/limo/bidio/c5mP0Xyvu9yU1Yw.html ▶힙칠린현석 x 미노이 : kofund.info/limo/bidio/gd9mu6DXtNahqWc.html ▶피식대학 x 던밀스 : kofund.info/limo/bidio/o5ankZrSqJ9orGc.html

    Raon LeeRaon Lee2 개월 전
    • PLEASE sing Fighter by Kana Boon !!!

      Anime FanAnime Fan2 개월 전
    • 5인 이상 집합금지 이전인가?

      우긔긔우긔긔2 개월 전
    • 와!

      그냥냥그냥냥2 개월 전
  • Aff ta em coreano

    The Zero NumberThe Zero Number5 일 전
  • Hello 🌝🖐️ Is it that you put the Arabic translation I can't understand anything I am sorry....

    Bisho 20Bisho 2021 일 전
  • Maskernya unik transparan..

    Asep SaefulAsep Saeful21 일 전
  • Omg Yukika 😍

    fairymamufairymamu개월 전
  • 크라잉넛 은 비둘기가 갑이지 ㅋㅋ

    창식이창식이개월 전
  • Bisa bahasa indonesia kah kak?

    Aditya OfficialAditya Official2 개월 전
  • I love the lyrics😍

    Draewing's ChannelDraewing's Channel2 개월 전
  • Everyone seemed to be having so much fun and song was epic.

    Alondra AlvarezAlondra Alvarez2 개월 전
  • Omg I love this song, I can't wait for it ❤️

    JJ2 개월 전
  • please cover the song kara no kokoro opening 20 naruto shippuden.

    yuri chanyuri chan2 개월 전
  • 라온님! 혹시 장산범 불러주시면 안되나요? 라온님 국악 느낌의 목소리에 장산범이라면 귀 호강될 것같아요..

    라이크라이크2 개월 전
  • Hello Raon, good evening or good morning at your local time, I am Ahmed, one of your most crucial fans in the Arabian Gulf, specifically from Saudi Arabia, listen to your remarkable performance of the introductions of development and others. I ask you to ask to perform the opening of Attack on titan for the last season, opening 6 (my war) “boku no sensou” as soon as possible, and thank you, my greetings 🙏🏼💙

    أحمد الرويشدأحمد الرويشد2 개월 전
  • "real fried"? What is fake fried?

    AetreusAetreus2 개월 전
  • 언니 장산범이란 노래 좀 불러주세요. ~~ 언니 목소리 너무 듣고 싶어요. ㅎ

    물고기나무물고기나무2 개월 전
  • You look like Irene from Red Velet

    Melody LinMelody Lin2 개월 전
  • Raon Lee estas wapisima 😙🇪🇸

    Gorka Álvarez morenoGorka Álvarez moreno2 개월 전
  • 그냥 나랑 미친듯놀자 밤이새도록놀자 ~~올라잇~

    또로롱또로롱2 개월 전
  • Chicken looks so delicious, so I want to eat it. Raon is so cute, you are the best!!

    pochipochi2 개월 전
  • 2:27 한경록님 본심이...

    sangjun 0816sangjun 08162 개월 전
  • 크~ 스치며 한번쯤 생각해 봤던 주제였는데 멋진 노래가 나온다니 정말 축하드려요~!! 기대됩니다~ 🥳🥳😊

    진보성진보성2 개월 전
  • PLEASE DO RESISTER BY ASCA SAO OP ALICIZATION OP 2 PLEASE WHY DONT U DO IT

    Turty the AmazingTurty the Amazing2 개월 전
  • 46살인데 개귀요미

    호호호호2 개월 전
  • Amazing song you are number one fighting good luck

    Horacio López Portillo g jr 490Horacio López Portillo g jr 4902 개월 전
  • Uwu My Idol 🤗♥️😍

    BELAJAR BARENGBELAJAR BARENG2 개월 전
  • Can you cover "yume de sekai wo kaeru nara" by Arcana project,please😶

    Matekae•pro ChannelMatekae•pro Channel2 개월 전
  • it about long time not see

    Reziel ERReziel ER2 개월 전
  • 이호 라온

    princess world 🏰princess world 🏰2 개월 전
  • クリーピーナッツかと思った🥜

    harukaharuka2 개월 전
  • 귀멸의 칼날-불꽃 부탁드려요ㅠㅠ

    이준호이준호2 개월 전
  • URRRRAAAA finally one real song from RAON not only anime songs :D

    Genti VeliaGenti Velia2 개월 전
  • 크라잉넛 스럽다 굿굿

    이원기이원기2 개월 전
  • 아뽀키 - GET IT OUT 커버해주세요ㅠㅜ

    행복한행복한2 개월 전
  • 와! 교촌치킨!

    K HK H2 개월 전
  • ㄴㅇㄱ

    #_##_#2 개월 전
  • 진짜 가슴이 웅장해 집니다...언니 오리지널 곡이라니!!!💕

    민코민코2 개월 전
  • Good luck on everything Raon Sama

    AhmedAhmed2 개월 전
  • 아니 잠시만 라온언니 31살이였어? 나랑 동갑인줄알았는데 ㅠㅠㅠ퓨ㅠㅠ 그래도 언니라 부를수있어서 좋아

    2 12 12 개월 전
  • 💕💕💕🌹🍀

    Na-riNa-ri2 개월 전
  • انا متأكده انو في عرب مش انا الوحيده 🙂

    Raon leeRaon lee2 개월 전
    • @فراشة الأمل ♥️

      Raon leeRaon lee2 개월 전
    • العفو ♥ العمر كله يارب .

      فراشة الأملفراشة الأمل2 개월 전
    • @فراشة الأمل شكرا 💕انا بعد احبكم عمري 12 بعد 4 اشهر هكون 13

      Raon leeRaon lee2 개월 전
    • @Raon lee كم عمرك ؟

      فراشة الأملفراشة الأمل2 개월 전
    • @Raon lee أنا احبكم يا أهل مصر ❤

      فراشة الأملفراشة الأمل2 개월 전
  • So I thought they had holes in their lines Lmao I got trolled

    cqmvpcqmvp2 개월 전
  • 크라잉넛...... 좋다

    와라리안와라리안2 개월 전
  • ㅋㅋㅋㅋㅋㅋ아 라온님 웨이브 뭐예요 ㅋㅋㅋㅋㅋ 인어공주인줄 ㅋㅋㅋㅋㅋㅋ 펄떡펄떡 ㅋㅋㅋㅋㅋㅋㅋ

    김용우김용우2 개월 전
  • 헐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라온님의 오리지널 곡ㅠㅠㅠ 평소에 라온님이 쌓아오고 깊이 가져왔던 생각들이 느껴지는 가사라 더 기대되네요ㅜㅜㅜ!! 3월 16일만을 기다리겠습니다앙💛💛💛

    문수빈문수빈2 개월 전
  • 박수갈채가합 존버!

    데바데데바데2 개월 전
  • 이걸 일주일동안 어떻게 기다려요....ㅜㅜ

    AlenenAlenen2 개월 전
  • 16일 기대할게요!

    젤라토젤라토2 개월 전
  • ごめんなさい, 謝!

    Proko MasterProko Master2 개월 전
  • 어머 학원에 있어서 못봤는데 오리지날 곡이라늬!!!! 스포라니!!!! 꺄악!!! 기대할게요

    서온니빙서온니빙2 개월 전
  • You have chosen the right band =)))) Nice video and very good work from all of you =)) Raon x Crying Nut

    AlcoolholAlcoolhol2 개월 전
  • Imagine getting heart from raon unnie

    ashley ulanashley ulan2 개월 전
  • 감사합니다^^

    paul jangpaul jang2 개월 전
  • Indonesia🇮🇩 is here

    Al-li FalleviAl-li Fallevi2 개월 전
  • 👍👍👍👍👍

    한지서한지서2 개월 전
  •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가요 ㅎㅎ

    신비신비2 개월 전
  • 라온님과 크라잉넛님들의 음원이 드디어 나오다니ㅠㅠ 너무 기대되요ㅠㅠ🔥💘 오늘 영상도 꿀잼이예요!🍯

    칠룡괴도맛치즈피자칠룡괴도맛치즈피자2 개월 전
  • PLEASE sing Fighter by Kana Boon !!!

    Anime FanAnime Fan2 개월 전
  • 가슴 벅차다 정말..ㅠㅠ 노래듣고 행복하고 즐거운기분 ~~~!! 밥먹으면서 듣는데 ㅋㅋㅋ 비트맞춰서 씹으면서 먹깅 신냐~신냐~

    PIKA FanPIKA Fan2 개월 전
  • Yang dari Indo mna suaranyaaa

    RkhaARkhaA2 개월 전
    • Cuma 3orang njim

      SkylarkツSkylarkツ2 개월 전
    • Ui

      Al-li FalleviAl-li Fallevi2 개월 전
    • Oi

      bagus robiansyahbagus robiansyah2 개월 전
  • Crying nut is the best! Luxembourg!

    Moon GundamMoon Gundam2 개월 전
  • 갓 라온님 보러 ㄱㄱ,,,,~~~

    김갑환김갑환2 개월 전
  • 조금만 들어도 노래가 너무좋다ㅜㅜ 너무 기대됩니다!!

    닐렌닐렌2 개월 전
  • 😢😢ilovet omg💜💜💜💜💜

    Malak HassanMalak Hassan2 개월 전
  • 라~하~! 3월 16일 공개되는 라온X크라잉넛 '꺼내보는 세상'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! 크라잉넛 공식 채널도 많이 놀러와주세요~!

    크라잉넛 / CRYING NUT Official Channel크라잉넛 / CRYING NUT Official Channel2 개월 전
    • 올라가시죠

      훋광훋광2 개월 전
    • Crying NUT 😳

      kirbykirby2 개월 전
    • 기대됩니다.😊

      manami san1976manami san19762 개월 전
    • "LEGENO"

      Subin ParkSubin Park2 개월 전
    • 올라가라

      mycmrmycmr2 개월 전
  • 흑 너무 기대됩니다요ㅠㅠㅜ드디어 라온×크라잉넛 오리지널 곡이!!!! 라온님의 가사 너무 좋아요😭💕💕능력치 최고이신 분들의 작품..얼른 음원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..3월16일 3월16일 3월16일...

    좌우좌우2 개월 전
  • Couldn't stop laughing 🤣🤣🤣🤣

    The Real Ross BossThe Real Ross Boss2 개월 전
  • 제가 학원땜에 최종공개때 못왔어요 ㅠㅠ 죄송해요

    정종영정종영2 개월 전
  • 🤙

    Colonel BananaColonel Banana2 개월 전
  • 아 오늘 체인지업 정말 재미있어요. 그런데 이게 벌써 다음주가 마지막이라니 아쉽네요. ㅠㅠ 그래도 라온님 오리지널 곡 한소절 들었지만 정말 끝내주네요. 다음주 오리지널 곡 정말 기대 많이 되네요. 그리고 언젠가 코로나 끝나고 그 오리지널 곡을 콘서트에서 들을 날이 오면 좋겠네요. 다음주 체인지업도 기대 많이 할게요.

    jbs 0696jbs 06962 개월 전
  • 대박...개잼써...!!

    하링Haring하링Haring2 개월 전
  • Wow!! This is so Cool😎🙌🎸🎸

    Abdulrahman AltaeeAbdulrahman Altaee2 개월 전
  • 누나 엄청 피곤해보이세용 흐흐흑

    박재현박재현2 개월 전
  • 안녕하세요 라온님 정말 존경합니다 🙏 😄

    두자입니당두자입니당2 개월 전
  • 드디어 라온님에 오리지날곡!

    조은성조은성2 개월 전
  • 아 1초전 못참지

    박효정박효정2 개월 전
  • Yoo

    Funky Rascal YTFunky Rascal YT2 개월 전
  • 재밌다 ㅎㅎㅎ

    라온님팬라온님팬2 개월 전
  • 8분 남았다...

    J.G.J.G.2 개월 전
  • 오오 드디어 라온언니의 오리지널곡이 😍😍

    [지니어스]민트 바닐라[지니어스]민트 바닐라2 개월 전
  • Idolll😍

    NightBNightB2 개월 전
  • Dari indonesia sedang menunggu:'

    ARCHIVERARCHIVER2 개월 전
    • @Fajar Adi Da hyun

      ADee SHuPAADee SHuPA2 개월 전
    • @ADee SHuPA siapa itu?

      Fajar AdiFajar Adi2 개월 전
    • @Fajar Adi mirip 다현 twice

      ADee SHuPAADee SHuPA2 개월 전
    • Kenapa si raon lee ini kaga bikin konten lawak juga ya? Lumayan lucu dia😂

      Fajar AdiFajar Adi2 개월 전
  • 드디어 오리지널 곡이 나오는건가요..ㅠㅠ

    라둥쓰라둥이라둥쓰라둥이2 개월 전
  • The video has not been seen yet, but I feel like it will be a great video and also a good song! 💖

    BlackSuperブラックスーパーBlackSuperブラックスーパー2 개월 전
    • 13 mins left

      Melon [Elira’s Apostle, 1st of the 12]Melon [Elira’s Apostle, 1st of the 12]2 개월 전
  • Wuuuuu 😍🥰🤗👌

    Fornitero Android gamerFornitero Android gamer2 개월 전
  • early

    Manny VilaManny Vila2 개월 전
  • Do As Infinity-Chikai 요청합니다(239)

    3rd cat3rd cat2 개월 전
  • Mari kita tunggu ❤️❤️

    fauzifahrialfauzifahrial2 개월 전
  • 그 다음곡으로 토리코ost인satisfaction 올려주세요~^^

    임수빈임수빈2 개월 전
  • Cool performance🤩🤩❤❤❤❤❤💕

    Haruhi FujiokaHaruhi Fujioka2 개월 전
  • 오 2등

    지은지은2 개월 전
  • True Early!

    Luis CarlosLuis Carlos2 개월 전
KOfund